Autodesk 3ds Max
Autodesk 3ds Max:
광활한 세계와 고품질 디자인 제작
놀라운 3D로 모델링 및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.
3ds Max 개요
3ds Max® 전문 3D 모델링, 렌더링 및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광활한 세계와 프리미엄 디자인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.
- 강력한 모델링 도구를 사용하여 환경과 조경에 생동감을 불어넣으십시오.
- 직관적인 텍스처링 및 음영 처리 도구를 통해 고도로 세밀한 설계와 소품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.
- 완벽한 예술적 컨트롤을 통해 전문가 수준의 렌더링을 반복하고 생성할 수 있습니다.
3ds Max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?
사용하기 쉬운 도구로 독창성 강화
세계관 형성 및 에셋 제작 도구로 상상력을 마음껏 발휘해 보세요.
자동화를 통해 생산성 향상
반복적이고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작업을 자동화하여 마감 기한을 준수할 수 있습니다.
다양하고 유연한 툴셋
아티스트에게 익숙한 UI에서 도구를 사용하여 끊임없이 창의성을 발휘해 보세요.
3ds Max로 할 수 있는 작업
강력한 도구로 사실적인 3D 디자인 작성
광활한 게임 세계를 구축하거나 복잡한 건축 설계를 시각화하는 모든 경우에 3ds Max는 3D 에셋에 생동감을 불어넣는 데 필요한 모델링 툴셋을 제공합니다.
고품질 렌더 제작
기본 제공되는 Arnold 렌더러는 조명 혼합에서 색 보정에 이르기까지 풍부한 환경을 제공하고 매우 복잡한 캐릭터, 장면 및 효과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.
3ds Max의 주요 기능
세밀한 캐릭터와 소품에서부터 놀라울 정도로 멋진 환경과 세계에 이르기까지 3ds Max®는 몰입도가 뛰어난 게임 환경과 복잡한 디자인을 제작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.
폴리곤 모델링
- 꼭짓점, 모서리 및 면을 기반으로 형상을 사용하여 3D 소품, 차량 및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.
절차식 모델링
- 자동화된 모델링을 사용하여 도시 경관, 숲 및 풍경의 복잡한 표면을 신속하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.
대화식 뷰포트
- PBR 재질 및 카메라 효과의 렌더 품질 뷰포트 미리보기를 통해 설계 반복을 줄일 수 있습니다.
고품질 재질
- PBR(물리적 기반 렌더링), OSL(Open Shading Language) 및텍스처에 적용을 사용하여 사실적인 객체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.
통합된 Arnold 렌더러
-
Arnold for 3ds Max로 복잡한 장면과 디자인을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.
다양한 파일 형식 지원
- glTF, USD, FBX, CAD 형식 등의 파일 형식을 지원하므로 에셋을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.
3ds Max 2024의 기능
3D 모델링 | ||
향상된 기능 _ 리토폴로지 도구 | 폴리곤 메시 데이터를 명확한 쿼드 기반 토폴로지로 자동 재구성하면 설계의 정확도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. | |
향상된 기능 _ 스마트 돌출 | 절단부 및 겹침과 같은 유연한 돌출 작업을 사용하여 3D 객체에서 면을 대화식으로 돌출시키고, 인접한 면을 자동으로 재구축하고 스티치할 수 있습니다. | |
메쉬 및 서페이스 모델링 | 폴리곤, 세분화 표면, 스플라인 기반 모델링 기능을 사용해 파라메트릭 객체와 유기체 객체를 효율적으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. | |
향상된 기능 _ 수정자 스택 워크플로우 | 비파괴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다양하고 강력한 수정자를 사용하여 설계 아이디어를 컨셉화, 반복 및 탐색할 수 있습니다. | |
향상된 기능 _ 스플라인 워크플로우 | 다양하고 직관적인 스플라인 도구를 사용하여 곡선 또는 각이 진 3D 모양을 만들 수 있습니다. | |
3D 렌더링 | ||
향상된 기능 _ 통합된 Arnold 렌더러 | Arnold GPU 렌더러를 사용하면 조명, 재질 및 카메라를 비롯한 장면의 변화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. | |
대화식 뷰포트 | 렌더 품질 뷰포트 미리보기로 PBR 재질 및 카메라 효과를 직접 확인할 수 있으므로 설계 반복이 줄어듭니다. | |
ActiveShade 뷰포트 | 작업 시 최종 렌더링 품질에 가까운 장면을 볼 수 있습니다. | |
실제 카메라 | 셔터 속도, 조리개, 피사계 심도, 노출 등의 실제 카메라 설정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. | |
장면 변환기 | 재질, 라이트, 카메라, 렌더러를 서로 간에 원활하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. | |
애니메이션 및 효과 | ||
캐릭터 애니메이션 도구 | CAT(캐릭터 애니메이션 툴킷), Biped, 군중 도구를 사용하여 절차식 캐릭터 애니메이션과 리그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. | |
향상된 기능 _ 모션 경로 | 뷰포트에서 직접 애니메이션 경로를 미리 보고 조정할 수 있습니다. | |
사실적인 액체 | 사실적인 움직임을 연출하고 물, 오일, 용암 등의 액체에 중력 및 충돌 효과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. | |
파티클 흐름 효과 | 물, 불, 스프레이, 눈 등의 정교한 파티클 효과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. | |
광범위한 플러그인 라이브러리 | 방대한 오토데스크 커뮤니티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수백 개의 타사 플러그인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 | |
워크플로우 및 파이프라인 | ||
소프트웨어 보안 | 안전 장면 스크립트 실행을 사용하여 장면 파일의 일부일 수 있는 악성 스크립트로부터 작업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. 맬웨어 제거 기능은 장면 파일 및 시작 스크립트에서 알려진 악성 스크립트를 감지하고 제거할 수 있습니다. | |
Python 3 | Python 3 지원을 통해 파이프라인을 더욱 긴밀하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. | |
파이프라인 통합 지원 | 제작 파이프라인 요구 사항에 따라 3ds Max를 간편하게 사용자화할 수 있습니다. | |
최신 UI 및 작업 공간 | 최신 기능을 지원하며 응답성이 우수한, 높은 DPI의 UI를 지원하는 사용자 작업 공간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. | |
향상된 기능 _ glTF 지원 | 웹 응용프로그램, 온라인 스토어, 브라우저 게임 및 기타 온라인 아울렛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3ds Max 장면에서 glTF로 에셋을 게시할 수 있습니다. |
FAQ(자주 묻는 질문)
3ds Max는 어디에 사용되나요? |
3ds Max는 영화 및 TV, 게임 및 디자인 시각화 프로젝트의 상세한 3D 캐릭터, 사실적 디자인 및 복잡한 장면을 모델링, 애니메이션 및 렌더링하는 데 사용됩니다. |
3ds Max는 누가 사용하나요? |
3ds Max는 3D 모델러, 애니메이터 및 조명 아티스트들이 게임 개발, 영화 및 TV 제작, 디자인 시각화 프로젝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. |
이미지 및 내용 출처 : AUTODESK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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